오토랜드

오토랜드 가족

김건우 과장 엔지니어 / 현대그린서비스, 기아카클리닉, 오토랜드 근무
이상범 과장 엔지니어
김상훈 부장 수석엔지니어 / 정비책임자
안진홍 대표
안진홍

고객서비스. 대표
문산동중, 율곡고/인천광성고, 연세대 상경대학 경영학과 졸업
(주)선경, 이랜드 그룹 (주)헌트, (주)란찌, 진진트레이딩, 현 오토랜드
취미 : 등산, 여행, 영화 보기, 컨트리 뮤직 듣기,,,

자기소개

무역과 패션산업에서 마케팅을 하며 가끔 들러보곤 했던 카센타에 갈 때마다 늘 아쉬운 마음을 느껴왔습니다. 다른 분야는 서비스가 갈수록 나아지는데, 하물며 동사무소에 가도 공무원들의 서비스가 날로 신선해지는데 아직도 카센타에 갈 때만은 두려운 마음이 앞섰기 때문이죠. 정비업계의 고질적인 병폐는 저만이 느끼는 현상은 아닐 것입니다. 서비스가 부족한 분야엔 비즈니스 기회가 있다고 생각해 특별한 사명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.
기왕 할 바에야 기존 카센타에서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해 깔끔하고 신선하게 더욱 더 고객지향적으로

  •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기
  • 핸들커버에 기름때 안묻히기
  • 신용카드사용 환영하기
  • 순정부품 사용 하기
  • 같은 고장 되풀이 되지 않도록 임시방편이 아닌 원인을 근본적으로 수리하기
  • 불필요한 과잉정비 안하기
  • 윤리적인 저렴한 수리비
  • 무엇보다도 보증 등 사후관리 잘하기
  • 책임 지기 등등

앞선 서비스, 완벽한 수리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이익이 되는 카센타를 만들고자 오토랜드를 오픈하였습니다.
만족하시면 침묵하셔도 됩니다. 불만족하시면 말씀해 주십시오. 보다 나은 고객지향적 카센타가 되도록 지속적인 개선과 노력을 하겠습니다